가을 10월 플러스 여행 후기입니다!!

이름 박편나래 이메일

여행 갔다온지 3일만에 쓰는 따끈따끈한 10월 플러스 유럽 여행 후기입니다.

우선 저는 유럽여행은 떠나고 싶은 데 당장 같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친구들은 없고 그러자고 막상 혼자 여행을 가기에는 두려웠던 와중에 세계로 뭉게구름 옐로우를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게 된 세뭉의 장점들이 많은데요

먼저, 새롭고 다양한 사람들과 많이 친해질 수 있다는 점이예요. 사실 떠나기 전에 처음보는 사람들과 장기 여행을 잘 해낼 수 있을까 많이 걱정했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재밌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특히 우리7!! 팀원들을 너무 잘만나서 행복했어요!!!

 

두 번째는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이예요. 도시 간 이동은 버스로 다 책임져주기 때문에 자다가 일어나면 다른 도시에 도착해있어요. 그리고 짐도 버스에서 숙소까지만 이동하면 되니까 너무 좋아요. 그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이리저리 이동한다고 생각하면 넘나 끔찍...

 

세 번째는 각종 투어나 프로그램들을 세뭉에서 직접 신청해줘서 편했어요. 바티칸 투어, 피렌체 야경 투어, 패러글라이딩 등 각종 재밌고 유용한 투어나 체험 프로그램들을 세뭉을 통해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패러글라이딩은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하늘에서 스위스 마을을 내려다보는게 정말 짜릿하고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마지막으로 항상 저희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팀장님 덕분에 더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던 피렌체, 도시 전체가 너무 예뻤던 베네치아, 야경이 환상적이였던 부다페스트, 동화같은 도시 프라하, 풍경이 너무 예쁜 스위스, 마지막으로 파리 디즈니랜드까지 잊을 수 없는 곳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 또 기회가 된다면 또 세뭉을 통해서 여행 가고 싶어요. 20일 동안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