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10월플러스 여행후기!

이름 8조이하림 이메일


저 사진찍은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
여행을 마치고 후기를 쓰는날이 오네요!

 

 

**가기전에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조원들과 잘 맞을까 였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낮선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그런대 걱정이 무색할정도로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그리구 함께여서 좋았던 점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함께여서 좋은이유 첫 번째!

맛있는 음식을 종류별로 먹을 수 있다! 유럽은 먹을게 정말정말 많아요!!!!

혼자 였다면 한종류지만 저희는 매식사 때 3~4가지 음식을 시켜서 나눠먹었답니다!

여행의매력중 큰부분은 바로 음식 아닐까요?

함께하면 배가됩니다!

 

 

 

함께여서 좋은이유 두 번쨰!

서로가 서로의 지킴이가 됩니다! 유럽은 소매치기도 정말정말 많아요!!!!

저희조원들도 2번이나 소매치기를 당할뻔 했답니다ㅜㅜ

한국에서처럼 사람이랑 부딪히나보다 했는데 가방에 손이와있고!!

지하철 역에서는 작정하고 두명이서 한명은 머플러를 펼치고 다른한명을 가방을 열려고 했답니다 ㅜㅜ

혼자다니면 소매치기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다구해요 ㅠㅠ 저희는 서로서로 봐주면서 소매치기를 예방할 수 있었답니다!

 

여행 신청하기전 세뭉에서 여행스타일 조사를 하는데 어쩜이렇게 잘맞게 편성해줬는지 신기할 정도로 조원들과 잘맞았답니다! 그래서 더욱더욱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가기전 걱정을 안했던 부분은 케리어! 인데요!

막상 현지에 도착하니 정말로 땅이 엄청나게 울퉁불퉁하더라구요ㅜㅜ

케리어가 굴러간다기 보다는 질질 끌고간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어요!

세뭉 신청안했으면 낯선땅에서 근육통에 시달릴뻔...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ㅠㅠㅠ

세뭉은 버스로 숙소앞에 내려주고 숙소앞에서 다시픽업해주니 케리어 상할걱정 없어좋고

근육통걱정없어 일석 이조였답니다!

 

**숙소가 생각보다 별로였다는 분들이 계셔서 숙소걱정도 많이하고 갔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던것 같아요! 좁으면 좁은대로 넓으면 넓은대로 유럽의 분의기를 느낄수 있고,

좁았던 숙소는 한군대 정도 있었는데 숙소가 좁은대신 테라스가 있어서 밤에 술도먹고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라스에서 외국인 친구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ㅎㅎ

   

  

**

여행 전 바쁜 스케줄에 계획을 못 세우고 간 도시도 많은데 매번 도시마다 팀장님이 알려주시는

맛집정보, 쇼핑정보, 볼거리 등이 있어서 더더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었어요!

여행중간에 저희조는 투어신청하고싶어서 따로 문의드린것도 친절하고 자세히 알아봐주셔서 넘나좋았던것ㅎ!

조심해야하는 것들도 알려주셔서 더 안전하게 여행도 할 수 있었답니다!

또 팀장님이 할리갈리를 잘하신다고해서 할리갈리 도전도하고 선물도 받고!!  여행의 또 다른 묘미였어요!

팀장님이 모든 조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열정과 프로패셔널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쓰다보니 정말 두서가 없어졌네요ㅜㅜ

타지에 혼자갔다면 무섭고 외로웠을 텐대 세뭉과 함께라서 무섭고 외로운시간보다는,

즐겁고 알찬시간이 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몸은편하고 마음은 가볍게!

 

유럽여행 고민하신다면 세뭉여행 추천드려요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하실 수 있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만들어주신 이주강팀장님과 세뭉 그리구 8조에게 모두모두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