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2018 겨울플러스 1월 1차 여행을 다녀온 권아름이라고 합니다.
여행을 다녀온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다시 돌아가고 싶어용 ㅜㅜ
저는 직장을 그만 두면서 유럽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혼자 가려니 무섭기도 하고, 막막하기도 해서 유럽여행에 대해 여러가지 찾아보다 세뭉옐로우를 알게되었어요!!
유럽 여행은 하고 싶은데 혼자라서 망설여진다 싶으면 세뭉옐로우와 함께 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나라 이동, 숙소 걱정도 없고,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는거♥
여행 전에 저는 여행에 대해 궁금하기도 해서 여행 후기를 많이 보고 갔었는데, 이동시간도 길고, 숙소가 캐리어를 펼치기도 힘들만큼 쫍다는 내용이 많아 조금 걱정하기도 했어요. 근데 막상 여행을 하다보니 이동시간 긴 부분은 전날 저녁에 늦게까지 놀다가 다음날 버스에서 편하게 잘 수 있었던거 같고, 숙소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좋았어요!!(근데 스위스에서는 저희팀부터 호텔로 바뀌면서 취사가 안되서 이틀 있는 동안 계속 컵라면만 먹었고, 호텔이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큰 캐리어를 들고 계단으로 2~3층 올라갔다 내려갔다 힘들었어요 ㅜㅜ 그것만 빼면 다 좋아용좋아용)
겨울 유럽 날씨는 한국보다는 덜 추워요~~ 그래도 핫팩은 필수!! 겨울은 겨울이랍니다. 저희 팀은 날씨운이 좋지 않았어요ㅠㅠ(스위스빼고) 비를 몰고 다니는줄... 저희 팀 첫 여행지가 이탈리아 로마였는데 로마에서부터 비가 왔었답니다. 팀장님도 로마에서 비가 많이 오는거 처음 봤다고 말씀하셨던게 기억 나네요..ㅜㅜ
그리구 여행 전 많이들 고민하시는 환전! 환전을 어떻게 해야할지 엄청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저는 유로랑 체크카드, 신용카드 들고 갔어요. 유로랑 카드만 있어도 여행하는데 큰 불편감 없이 잘 다녔던거 같아요. 유로 쓰지 않는 나라에서도 왠만하면 음식점들이 유로 받아주고, 아니면 그냥 카드 썼어요~~ 유로 쓰지 않는 나라 돈 환전 안해가도, 필요하다면 거기서도 환전소나 ATM기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해도 될꺼 같아요.
* 로마- 콜로세움에서 우리 4조♥
* 베네치아- 부라노섬, 그냥 막 찍어도 다 이쁘게 나와요♡
*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 전망대 (부산 살아서 눈 구경 못하다 여기서 눈 보고 제일 신났었어요..헤헤헤)
* 프랑스- 파리, 에펠탑 뷰 레스토랑에서 4조, 8조 여자들끼리 저녁식사
겨울 플러스 1월 1차 여행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의 여행이였습니다~~ 진짜 행복했던 19박 20일♥
19박 20일 동안 저희와 함께한 우리 이주강 팀장님~~ 항상 고마웠고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이주강 팀장님 완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