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차 봄완전일주 후기

이름 정선화 이메일

안녕하세요? 

  

3월 봄 완전 일주 늦은 후기를 써봅니다 ;)

저는 혼자 유럽여행을 계획하다가, 여기트래블을 알게되었습니다. 

여기트래블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숙소를 예약해주고 나라별로 함께 이동하니 위험하지 않고, 짐 분실 위험이 적다는 점! 입니다.

 

먼저 준비물!

여기 트래블 예약을 하시면 한달전에 OT를 진행하는데요, 거기서 나눠준 책자를 꼭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운동화는 2개 정도! -> 비올 때를 대비해서, 여행은 걷는게 반! 편안하고 오래 걸을 수 있는 운동화를 추천해요! 

한국식 식량  -> 라면 4개, 햇반 2개 정도 챙겨갔는데 부족했어요! 볶음김치랑 햇반, 라면은 충분히 챙기는게 좋아요!

환전 -> 책자에 나온 만큼만 환전해서 갔어요! 많은 금액이라 비행기 탈때는 무서웠지만 ATM기 찾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어요!

         조금 부족해서 마지막에 인출했었어요! (하나 VIVA G 체크카드 발급 받았습니다.)

 

이외에는 핸드폰을 가방에 연결하는 끈(소매치기 방지), 값싼 동전지갑, 여분의 충전기 선 정도 준비하시면 알찬 여행이 될것 같아요!

 

여행 계획

OT 이후 한달 동안 같이 다닐 팀을 짜주는데요, 한달동안 가고싶은곳, 먹고싶은 음식을 미리 생각해보시고 공부하신 다음 여행하는걸 추천합니다:)

저희는 런던 파리 여행만 짜고 출발했습니다. 뮤지컬, 해리포터스튜디오는 한국에서 미리 결제했습니다.

 

뮤지컬 (라이온 킹) -> 한국에서 본 뮤지컬 보다 더 화려하고 생동감이 넘쳐요!! 스토리를 미리 알고 있고, 대화가 많지 않아서 재밌게 봤어요!

                        일반 예매 대행 사이트보다, 한인 단체권 구매 사이트로 예매해서 1층 센터자리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해리포터스튜디오 -> 예매 대행 사이트에서 예매를 다 해놔서, 대행 사이트에서 예매를 했습니다.

                        픽업 서비스 보다는, 직접 스튜디오로 가는 티켓을 예매했습니다. 팀원이 함께라 무섭지 않았어요!

    

다른 나라 여행들은 저녁이나 차에서 팀원들이랑 상의하고, 맛집도 검색하고, 팀장님이 보내주신 꿀팁 참고하면서 다녔어요! 미리 알아보시면 여행이 좀 더 쉬워져요!  아참! 헝가리 부다페스트 온천여행 가실분(여성)은 꼭!!!! 수영복을 챙겨가세요!  동공지진이 올 수 있습니다.!! 

 

유람선은 다들 꼭 타시길 바래요!! [ 파리 바토무슈, 부다페스트 유람선 ] 하나만 타실거면 바토무슈 추천! 

 

여행 맛집

저희 팀은 구글 맵에 나와있는 별점 위주로 다녔어요! 하지만 음식점 별점이 4.8 (5점 만점)이라고 다 맛있지 않다는 사실!!! 

맛있게 먹었던 곳만 추천해드릴게요 ;)

 

영국 런던  

플랫아이언 스테이크 : 저녁시간보다는 점심시간에 가는걸 추천해드릴게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2시간 기다려야 한대서 다음날 점심에 먹었습니다.  

어니스트 버거 : 런던 버거 체인점으로 첫 식사를 맛있게 했던 기억

체코 프라하  

U Fleku : 팀장님이 추천해주신 5대 양조장으로 슈니첼, 굴라스, 흑맥주( 흑맥주 밖에 없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 내내 할아버지가 아코디언으로 신나는 노래를 부시며(?) 돌아다녀요! 

독일 뮌헨  

아우구스티너 호프집 : 숙소 맞은 편에 있는 호프집으로 학센, 소세지, 프레첼, 맥주 다 좋았어요! 

호프브로이하우스 : 500년 전통의 호프집. 학센이 정말 맛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고, 너무 비싸요!ㅠㅠ

오스트리아 빈 

7 Stern Bräu : 숙소 주변 호프집으로 립이랑 슈니첼 매일 저녁가서 먹었어요! :) 맥주는 생각보다 도수가 높으니 주의 하세요! 

이탈리아 로마

이탈리아 로마에서 먹은 봉골레 파스타랑 젤라또가 정말 굿!!! 팀장님 추천 음식점 이었습니다. 정말 짱짱

 

팀장님이 추천해 주시는 음식점들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한식이 생각나면 중국집 가서 짬뽕을 자주 먹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베리베리 스파이시 플리즈!!' 외치는건 필수! 안그럼 짬뽕이 안매워요ㅠ 맛있는 집은 더 있었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 (저는 1달 동안 5키로가 쪘어요) 

많이 검색해 보시고 세계의 많은 음식 드시고 오시길 바래요!

 

소매치기

소매치기는 정말 정말 주의하셔야 해요. 저희는 버스에서 소매치기범이 핸드폰을 낚아서 밖으로 달아났거든요. 다행히도 저희가 우르르 달려나가서 핸드폰을 찾았답니다.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에서 피렌체로 가는길 이었어요. 한국에서 처럼 긴장없이 다니면 소매치기 당하는것 같아요! 행복한 여행을 위해 조금 긴장하고 주의를 살피는것도 필요한것 같아요! 핸드폰은 주머니보다는 가방에 꼭 넣고 잠궈서 다니시길 바래요!

 

 

  

 

 

런던 타워브릿지. 낮에도 밤에도 둘다 짱!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명한 버터맥주는 하나만 사서 맛만 보시길 추천드려요!! 

 

 


 

 

스위스 융프라우(알프스 산맥). 아침에 날씨가 개서 올라갈 수 있었어요! 유럽의 꼭대기까지 다녀왔어요! 썬그라스는 필수! 

 

 

 

 

 

파리 베르사유 궁전 정원. 베르사유 궁도 정말 화려했지만, 정원에서 배타고 여유로움을 느꼈던게 기억에 남네요. 정말 강추!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동화속에 빠진 듯한 느낌이었어요!

 

 

  

 

 

티허니 호수에요! 에메랄드 빛의 예쁜 호수에요.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아서 엄청 씬나게 구경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 말고, 슬로베니아 블레드도 정말 반짝반짝! 블레드는 넓으니 자전거 타시며 구경하시길 추천할게요! 

 

 



 

 

이탈리아 베네치아. 골목길 사진이랑 야경사진이에요. 

베네치아 식당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한국어로 설명된 메뉴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그리고 해물 튀김 짱맛! (FRITO INN)

 

 


 

 

이탈리아 부라노섬. 부라노 섬은 숙소에서 한시간 이상 들어가야 갈 수 있었어요! 하지만 사진도 잘나오고 알록달록!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아이유 하루끝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언니, 친구, 동생 다 함께 마시던 맥주! 맥주가 싸고 맛있어서 자주 모여서 마셨어요 :) 여긴 짬뽕집 입니다. 

저녁에 다 같이 모여서 맥주 마시려면, 마트 닫는 시간 미리 체크!

 

 


 

 

이건 여행동안 모은 스노우 볼이에요! 헝가리에서는 못샀지만, 

기념품을 보면서 여행을 다녀왔구나. 여행 기억을 새록새록!! 나라별로 기념품 하나씩 사는거 추천드려요! :) 

 

 


 

 

마지막으로, 몰래 단체 사진을 올려봅니다. 크크 

다들 성격이 너무 좋았고, 비슷한 나이여서 서로 배려하고, 상의하면서 좋은 추억 많이 나눴어요!  행복했던 한 달 이었습니다 :) 

여기트래블을 통해 좋은기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