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23 ~ 5.14
4월 플러스 황인권입니다.
귀국한지 이틀 째인데 쉽게 시차적응이 되질 않네요. 아직도 마음만은 유럽에 있나 봅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전에 항상 밝고 친절하게 저희를 이끌어 주셨던 주강 팀장님과 지원 부팀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전해드리고 싶어요!
많은 인원 인솔하느라 힘드셨을텐데 항상 웃으면서 응대 해주셔서 기분 좋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가족과 패키지여행으로 유럽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가고 싶던 곳도 못가고 너무나 빠듯한 일정으로 제대로 유럽을 즐기지 못한 것이 두고두고 아쉬웠습니다.
때문에 다시 자유여행으로 유럽여행 계획을 짜던 중 !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합친 '여기트래블' 을 우연히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새로운 사람들도 알게 되고 또래들이라 좀 더 공감대도 많고 이래저래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첫 도시인 런던은 여행의 시작이라 너무너무 설렜던 기억이 나네요.
직접 현지인들과 뒤섞여 지하철도 타보고 그 유명한 오이스터 카드도 써보고 !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즐거웠습니다 !
영국날씨가 변덕스럽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희 팀은 날씨 운이 비교적 좋았던 것 같아요.
영국 세인트제임스 파크와 하이드 파크에선 이런 백조와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동물을 좋아하시고 공원에서 산책하는 걸 즐겨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꼭꼭 가보세요!
사람과 동물이 서로 경계하지 않고 어우려져 있는 모습이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
낭만과 예술 그리고 음식이 유명한 파리입니다 !
여기트래블에서 바토무슈 유람선을 할인가로 제공해주셔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유람선도 탈 수 있었습니다.
아참, 파리에서 바토무슈 유람선을 타실땐 저녁 8시 30분 경에 출발하는 걸 타시길 추천드려요 !
멋진 에펠탑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
개인적으로 축구를 너무나 좋아해서 축구여행도 계획 중에 있는데요.
여트 일정 중 독일 유명클럽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인 알리안츠 아레나를 직접 방문하게 되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경기장 내에 있는 메가스토어에서 선수유니폼도 구입했구요 ! 마침 세일기간이라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유니폼은 지금 방 한구석에 소중히 모셔놓고 있습니다 !ㅎ_ㅎ
체코 프라하 가던 중에 들른 체스키 크룸로프도 마치 동화와 같은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런 곳에서 분위기 있게 허세샷 한번쯤 찍어봐야죠 !!
너무 여유롭고 평화로워 좋았습니다.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한 패러글라이딩 !
정말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아침일찍 일어나 패러글라이딩 한 보람이 있었어요!
바람이 피부로 느껴지는게 정말정말 짜릿하고 좋아서 연신 감탄사만 외쳤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번엔 스카이다이빙도 도전?
물의 나라 베네치아 !
아이유가 뮤비를 찍었다는 곳에서 한 컷
이국적이고 평화로워 걷는 즐거움이 있었던 베네치아였습니다.
베네치아 야경투어도 우리가 몰랐던 베네치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굉장히 재미있으니 꼭 신청해서 다녀보시길 바랍니다 !
후기로는 모두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은 도시에서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독일에서 미니 옥토버 페스티벌을 즐기면서 현지인들의 술 문화도 느껴보고
바이에른 뮌헨과 레알 마드리드의 챔스 경기가 끝난 뒤 '할라 마드리드'를 외치며 뮌헨 거리를 활보하던 마드리드 팬의 짓궂은 장난들까지 !
패키지로는 느낄 수 없는 소소한 경험들이 정말정말 많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같이 떠나요 !
우리 4월 플러스 팀원들도 모두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어서 여행 내내 지루하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한국에서 우리 꼭 다시 모여요 ! 조만간 꼭이요 !
마지막으로 여행이 얼마나 즐거웠는지 설명가능한 사진 한 장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 다들 떠나요 !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