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강팀장님, 지원부팀장님과 함께한! 4월 플러스 후기입니다 ♥

이름 이선화 이메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또 여기트래블을 통해 제가 느낀 여행의 행복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후기를 적게 되었어요^.^

 

 

저는 4월 플러스를 함께 했는데요!

유럽여행은 하고 싶었지만 혼자서는 겁나고..

그렇다고 패키지는 싫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 여기트래블을 알게 되었어요!

여자 혼자 유럽여행은 안된다던 부모님께서도 여기트래블 여행 방식을 들으시더니 바로 유럽여행을 허락해주시기도 했답니다!

    

 

 

여행을 준비하던 중

제일 고민했던 부분은 환전이었어요!

얼마를 환전해야 할 지 막막해서 고민하다가.. 저는 여기트래블에서 하라는 만큼만 환전을 했어요!

O.T때 알려주신 금액 그대로 했더니 부족함 없이 3주를 지낼 수 있었어요!

물론 쇼핑할 때에는 카드를 긁긴 했지만요...ㅎㅎ

  

  

또 한식! 꼭 챙겨가세요!

저는 평소 밥보다 빵을 더 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도 한식이 마구마구 생각나더라구요.

특히 우리 조 지은이가 가져온 전자렌지용 떡볶이가 최고였어요! 한식 먹을 시간 생각보다 많으니까 꼭 챙겨가세요옹!!

 

  

 

  

여행 중에는

제일 좋았던 건 무엇보다 크고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는 점이었어요.

자유여행 다녀온 친구들 이야기 들어보면 캐리어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고 하던데..

전 전용버스로 다니다보니 들고 다닐 걱정도, 잃어버릴 걱정도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행 내내 조 친구들이랑도 자유여행이었으면 캐리어 버렸을거라고... 할 정도로 무거웠거든요..ㅎㅎ

  

  

그 다음으로는 어떻게 짜셨는지 각각의 조가 너무 잘 맞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희 조는 성향도 여행 스타일도 비슷해서 여행할 때 진짜 오래된 친구들이랑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처음 만난 친구들이라 여행가서 잘 어울릴 수 있을까?라는 걱정은 출발 전에만 했답니다!

출발 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들 하하호호 웃으면서 재밌게 여행했어요! (4조 짱!!)

   

 

또 각 나라별 도시별 카톡 공지를 통한 팀장님의 정보제공이 큰 도움이 되었어요!

팀장님 추천으로 간 티본스테이크 맛 집은 제 인생스테이크를 먹은 곳이라 잊지 못할 거예요!! (주강팀장님 짱이에요^.^b ㅋㅋㅋㅋㅋ)

또 여행 중간 중간 모르는 것들이 있을 때마다 팀장님께 여쭤보면 무엇이든 척척박사처럼 대답해주셔서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진짜 감사했답니다!

 

   

 

추가로 보드게임이 있다면 챙겨 가시는 거 정말 추천해요!!

보드게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랑 친해질 수 있었어요!

특히 다음날 버스 이동이 긴 날에는 전 날 새벽까지 보드게임을 하며 재밌게 시간을 보내고 버스에서 꿀잠을 잘 수 있었어요^.^

 

 

  

  

3주 동안의

모든 곳이 다 기억에 남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 여행지는

영국 세븐시스터즈와 프랑스 파리였어요!

세븐시스터즈는 근교여행이라 하루를 잡아야했어요!
가는 길이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해서 힘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너무 예뻐서 힘든 게 잊혀 질 수 있었어요!

   

 

위 사진은 세븐시스터즈 갈 때 필요한 원데이 버스 티켓과 가는 길이에요!

넓은 초원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양떼들을 실컷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발견한 꽃나무는 너무 예뻤어요!!

 

 

 

 

 

겁쟁이에다가 바람까지 많이 불어 절벽 끝으로 가지도 못해서 사진은 많이 없지만

눈으로 많이 담고 왔어요! 자연이 주는 놀라움에 반하고 왔답니다!

또 남들 다 하는.. 흰 돌을 주워 'London'을 만들고 사진도 찍었어요! (부끄러우니까 뒷모습으로..)

 

    

 

 

그 다음은 프랑스 파리! 에펠탑!!!!!!!

 

 

파리에서는 에펠탑사진만 엄청 찍고 왔어요!

 

 

특히! 에펠탑 앞에 돗자리 깔고 와인과 샌드위치 등을 먹은 게 너무 행복했어요!!!

가능하다면! 돗자리 꼭 챙겨가세요!!!

길가다 마트에서 산 그냥 달콤해 보이는 싸구려 스파클링 와인일 뿐이지만!

돗자리 펴고 에펠탑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는 여유!!! 진짜 세상 행복했어요!!



    

 

 


! 그리고 로마 트레비 분수는 아침 7시쯤에 가시면 사람이 별로 없어요!

아예 없진 않지만.. 그래도 사진 찍기는 훨~씬 괜찮아요!!

저녁 숙소 가는 길에 트레비분수에 들렀다가 많은 사람들에 놀라서 돌아왔어요.

저희 조는 아침 일곱시에 트레비 분수 가서 사진 찍고 소원 빌고 숙소 돌아와서 조식 먹고 좀 쉬다가 일정을 시작했어요^^

    

 

     

제 주변에 유럽여행을 고민하거나 계획하는 친구가 있다면 저는 여기트래블 진짜 백번천번 추천할거예요!!

그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강팀장님! 지원팀장님! 덕분에 여행이 더 즐겁고 행복할 수 있었어요!

팀장님들과 했던 루미큐브, 섯다, 마이티는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주강팀장님 짱이에요ㅋㅋㅋㅋㅋㅋ 지원팀장님은 빵야빵야!ㅎㅎ 한국에서 만나요옹❣️

  

  

 

그리고! 함께한 우리 4조 소영이 다현이 지은이 희정이! 이번 여행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운이었어!

우리 앞으로도 자주보자! 일단 대구부터 고고싱!!!❣️

  

 

  

마지막으로! 함께한 4월 플러스 언니오빠친구동생들 모두모두 다 너무 좋았어요!

얼른 다시 뭉쳐요 헤헤^.^

 

  

  

쓰다보니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서 길어졌네요!

정신없는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