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강팀장님과 함께 하는 5월 플러스 후기!!!

이름 5월 플러스 박지영 이메일

 

안녕하세요. 5월 플러스 유럽여행을 다녀온 박지영입니다.

 

저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유럽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구요.

사실 일주를 신청하고 싶었지만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다보니 봄 플러스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너무나 탁월한 선택이었다 생각합니다.<생각보다 길어용!!^^>

 

먼저 O.T 때 여행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거에요.

다만 LG폰 사용자분들은 유럽에서 쓰리심 사용이 원활하지 않으니 다른 공기계 챙겨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LG폰 사용자인데 런던에서 잘 터지던 쓰리심이 파리에서부터 먹통이었습니다!/ 오티 때도 설명 해주십니다.>

 

* 여기트래블을 장점을 꼽자면...

1. 유럽여행의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는 조원들이 있다!!!(개인적인 시간/여행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2. 인솔 팀장님이 각 도시별 관광지, 맛집, 대중교통 이용방법, 숙소 근처 마트 등을 자세히 알려주어 여행 전 날 가고 싶은 곳을 계획해도 큰 무리가 없다.

팀장님 굉장히 친절함 주의!!!!!!/ 5월 플러스 인솔하신 주강팀장님 체크인, 체크아웃도 빠르고 너무 친절하셔서 여행하는데 궁금한 점을 다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3. 숙소와 이동에 대한 걱정이 없다.(이동 할 때 잘 수 있다... 굿굿...)

4. 캐리어를 끌고 다닐 일이 거의 없다.

5.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다.

6. 여행만 하면 된다!!!!!!!!!!!!!!!!!!!!

 

그리고 유럽여행을 다녀오니 짐은 정말 간소화해서 캐리어 4분의 1만 채워가는 것이 적당한 거 같아요. 버릴 것을 챙겨와서 여행 끝날 때쯤 아예 버리고 가는 분도 계셨어요. (양말, 수건, 끈나시, 속옷 등등 겉으로는 안 보이는 것들이니 쓰고 버리고 가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약은 생각보다 먹을 일이 없고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알레르기약 꼭 챙겨가세요!! 저는 제가 꽃가루 알러지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눈이 좀비처럼 빨개져서 다니다 유럽에서 안과까지 다녀왔어요.. ㅜㅜ>

 

또한 여기트래블은 도시별로 이동을 도와주고 자유시간이 주어지니 본인이 가고 싶었던 도시가 여기트래블 일정상 가지 않는다고 포기 하지 마시고 별도로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저는 런던에 도착하고 자유여행시간에 하루잡고 옥스퍼드와 코츠월드 다녀왔구요.(별도 투어 신청했어요./투어비 5만원) 로마에서도 하루잡고 이탈리아 남부투어(폼페이, 포지타노/투어비 55천원)다녀왔어요. 저는 별도로 투어 신청해서 다녀와서 제가 가고 싶었던 곳은 다 가본거 같아요.

즐거운 여행 되길 빌며 후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