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게요~ 5월 플러스 유럽 여행에 참여한 이윤경 입니다~^^
퇴사 후 제대로 쉬고 싶은 마음에 유럽 여행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어떤 유형의 유럽 여행을 가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패키지는 제 성향과 맞지 않고, 그렇다고 혼자 여행가기에는 평소 겁이 많아 걱정이 되었습니다.
저의 성향과 가장 적합한 여행사를 찾던 중 ‘여기 트래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바로 신청하게 됐습니다.
제 예상대로 너무나도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즐거움과, 혼자 만의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각 나라를 이동할 때마다 전용버스가 있어서 편리했고, 지역의 정보, 맛집, 소매치기 유형 등등 꿀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트래블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이였습니다. (그 중에서 7조 조원님들 사랑해요^^)
지금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은 주강 팀장님입니다. 항상 세심하게 조원들을 챙겨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
조원들이 짓궂게 장난침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재미있게 받아지는 모습도 좋았고, 최선을 다해서 일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주강팀장님을 통해 일도 즐기면서 할 수 있다는 점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조원들과, 재치 있는 팀장님 덕분에 평생 기억에 남는 유럽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22일 동안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