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훗카이도 여행_1차 후기:)

이름 한정우 이메일

안녕하세요:) 겨울 훗카이도여행 1차에 참여한 한정우입니다.

생애 첫 일본여행지로 선정된 훗카이도는 그야말로 최고의 선택이었다.
삿포로-비에이-노보리베츠-하코다테-오타루의 일정을 소화해낸 5박6일간 코스일정는 시간/거리로 안정맞춤이었다.
일본은 맛집 탐방여행이라는 말에 걸맞게 한국에서는 맛보지 못한 삿포루 스프커리는 그야말로 일품이었다.(흡입!!)
겨울 훗카이도에 걸맞게 눈맞으며 노천탕을 즐기는 여행의 묘미는 피로를 싹 없애고 여행지에서의 휴식을 취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무려 3일간 노천탕을...)
미니벤을 타고 도시마다 이동하여 편안하게 잠을 청할수 있어 편했고, 무엇보다 이동길에 유명한 카페, 맛집, 볼거리를 추천해주셔서 도시에서 도착하여 자유여행할때 시간을 좀더 절약하면서도 많은 곳을 구경할수있었다.
함께 온 멤버들과도 같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잠깐 혼자 따로 다니기도 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여행할수 있어 더 편안하고 흥미로웠던 여행길이다.
멤버 모두 호텔 한방에 모여 맥주와 안주거리 얘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눴던 시간이 또 여행의 묘미라고 생각한다(대학교 엠티느낌:))
3곳의 숙박(삿포로,하코다테,오타루)의 호텔은 시설이 정말 너무 좋았다. 신식이라 너무 깨끗했고, 위치도 도심에 있어 밤늦은 시각에 여행하다 돌아오는길도 가까워 이동할때도 무척 편했다.
겨울여행을 계획중인 분들께는 눈내리는 곳에서 볼거리와 음식과 휴식과 자연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훗카이도 여행을 강추드립니다:)

팀장,부팀장,홍보팀장님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