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퍼펙트 후기※

이름 진유나 이메일

안녕하세요 11월 퍼펙트 10조였던 진유나 입니다.
처음 유럽 자유여행을 계획하다 알게 된 여기 트래블 귀차니즘이지만 자유여행을 원하는 저에겐 정말 알맞은 여행이었습니다! 숙소나 비행기 예약도 알아보지 않아도 되고 이동하는 경로도 알아보지 않아도 되는 점!!! 제일 좋았어요 ㅎ 그렇다고 패키지처럼 구속도 안 하고요! 여행지 도착하면 그때부턴 모두 자유!!! 패키지여행을 하다 보면 쫓아다니다 지쳐서 쉬고 싶을 때도 많은데 여기 트래블은 저를 여행국가로 데려다만 주고 자유롭게 만들어(?) 줬어요 ㅎ 관광지를 다니는 여행보다 거리를 여유롭게 걸으며 즐기는 여행을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좋았고 물론 관광지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자유롭게 다니셔서 좋을 거예요!
그리고 조원들이랑 너무 잘 맞고 재밌게 여행했어요 처음엔 잘 안 맞으면 어떡하지라는 고민도 많았는데 여기 트래블에서 조를 정말 잘 짜주시는 거 같아요 아마 조원들 없이 혼자였으면 외로웠을 거 같아요 맨날 엄청 웃으면서 여행했습니다 소중한 인연 만들어 주신 거 같아 감사합니다!
숙소들도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ㅎ 조식도 잘 나오고요!!





특히 저희 팀장님이셨던 ♥주블리♥ 님이 정말 빠른 체크인으로 저희를 빨리 쉴 수 있도록 해주셨죠 ㅎ 그거 말고도 여행하다 모르는 거나 궁금한 게 생겼을 때 연락하면 바로바로 답해주시고 (마치 오디오 가이드 같았어요) 최고였습니다. 저녁엔 같이 카드게임도 하고 본인이 아끼는 엘리스 카드도 희생하며 저희와 놀아주셨어요 엘리스카드 꼭 다시 사시길 바랄게요...
★스박 기호 팀장님★의 융프라우부터 시작된 투어는 정말 좋았습니다 ㅎ 베네치아에서 아마 스박님이 안 계셨다면 부라노와 무라노는 못 갔을 거예요....정말 따라다니길 잘한 거 같아요 ㅎ 비가 와서 가는 배취소 됐을 때 다 알아봐 주시고 저희를 인도해주셨어요 덕분에 인생샷 정말 많이 건졌습니다! 그리고 주블리님과 함께 저희를 놀아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다음에 포켓볼 또 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