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월 1차 조이풀 후기
여행 기간
1월 16일 ~ 1월 31일(한국 도착)
여행 국가
4개국 8도시
런던(영국) - 파리(프랑스) - 디종(프랑스) - 인터라켄(스위스) - 밀라노(이탈리아) - 베네치아(이탈리아) - 피렌체(이탈리아) - 로마(이탈리아)
여행 준비
일정짜기
여기트래블에서 보내주신 여행책자와 여행후기를 보면서 가고 싶은 곳을 정한 후, 여기트래블의 추천루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일정을 짰어요!
책자에 도보로, 지하철로 이동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서 더욱 편하게 일정을 짤 수 있었던거 같아요!!
준비물
핸드폰 메모장에 정리해서 적어 놓은 뒤, 챙긴 것은 하나씩 체크하는 방식으로 꼼꼼히 챙겼어요!
캐리어28인치, 폴딩백, 여권(사본), 전자항공권, 각종 예매티켓, 실내화, 핫팻(겨울 여행에 필수템!!), 파스, 휴족시간, 소매치기방지줄, 드라이기, 빨리망, 세제 등등
갈 때는 28인치 캐리어가 꽉차고 수화물 범위인 23키로를 조금 넘게 갔는데 핫팩이나 인스턴트음식을 다 헤치우고 난 후에는 무개도 줄고 자리가 남아서 충분했어요!!
여행경비
550유로, 180파운드, 180프랑
쇼핑에는 카드로 결제하고 음식이나 작은 기념품, 입장권 구매 시에만 현금으로 결제하니 충분했어요!
추천여행지
영국
타워브릿지는 밤에도! 낮에도! 너무 예쁘고 웅장하니깐 꼭 꼭 밤과 낮에 다 가보세요.
프랑스
꼭 1일 1 에펠 하셔야해요!
파리의 최고의 야경을 보고 싶다면 몽파르나스타워에 올라가보세요! 저는 감탄이 저절로 나왔어요.
스위스
스위스에 간다면... 당연히 융프라우에 꼭 올라가보세요!
정상에 올라가서 보는 것도 너무너무 멋있지만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작은 마을들이 너무너무 아름다우니 꼭! 잠시 들려서 마을 트래킹해보세요!
이탈리아
가장 오래있던 이탈리아! 그만큼 볼 것 많은 나라에요!
야경이 너무 아름답고 도시들이 다 너무 예뻐요.
그리고 로마에 간다면 꼭 통합권 끊으셔서 포로로마노에 가보세요. 너무너무 멋지고 내 눈으로 직접 보고 있다는게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여기트래블’만의 매력
4년 동안의 대학 생활을 마치고 본격적인 사회생활을 시작하기 전 유럽여행을 너무 가고 싶은데, 자유여행으로 갈 자신이 없었을 때 친구의 추천으로 여기트래블 여행을 알게되었습니다!
가장 신경쓰이는 항공권, 숙소, 나라별 이동을 여기트래블에서 해주시니깐 너무 편하게 여행에 더욱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팀장님도 항상 저희 이름 불러주시면서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더욱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당!!
다음에도 여기트래블과 함께 여행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