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판타지 A 여행 다녀온 간단 후기입니다!

이름 최춘수 이메일




안녕하세요!

여기 트래블 5월판타지A 를 통해 여행을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 회사 퇴사 이후 틈없이 바로 유럽여행을 다녀오다보니 한국 도착해서

이리저리 정신 없는 하루하루 보내어 지금에서야 뒤늦은 여행 후기를 남깁니다!

 

이번 여행을 다녀와서 느낀점은

유럽 여행은 워낙 도시들이 아름답다 보니 각 도시에 갔다는 자체만으로도 너무 좋았으며 출발전에 걱정들 (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의 여행, 첫 유럽 여행에 대한 걱정들, 숙소 상태, 사고사례 등등등 ) 을 조금 했었는데 막상 다녀오니 시간을 되돌리고 싶을정도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저희 여행 기간에는 날씨도 좋은 날들이 많았고 여행에 함께 하신 분들도 좋으신 분들이 너무 많았고 다행이 큰 사건사고도 하나도 없고 숙소도 생각했던것보다 더욱 좋아서 다들 만족한 여행이 아니였나 생각해봅니다.

 

솔직히 타 여행사를 통해 유럽여행을 가도 일반적인 부분들은 다좋겠지만 제가 특히 여기트래블을 통해 여행간것이 더욱 좋았다고 느낀점은

한기오 인솔팀장님이 너무나 잘 챙겨주시고 잘해주셔서 더욱더 기억에 남는 좋은 여행을 다녀온것 같아 너무 감사드리는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여행 코스에 대한 안내, 여행지에 대해 신경써주시는건 당연히 잘해주시지만 제가 특히 더 놀라고 감사드렸던 점은

이렇게까지는 안하셔도 될것 같은것들도 다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스위스에서 저녁에 음식도 직접 만들어주시고 바티칸 투어때 다들 일찍 출발하여 식사못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다고 인원이 꽤 많았음에도 깜짝 간식거리를 직접 준비해서 들고오시는 모습, 그리고 각 여행지에 도착하여 숙소배정이 끝나면 팀장님 개인시간을 가지셔서 정비나 휴식, 다른 업무를 보실수도 있는 시간인데 그런 소중한 시간들을 저희와 함께 하며 또다른 좋은 추억들을 만들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었습니다.

제가 마지막 여행지인 프라하에서 팀장님과 저녁식사를 하며 이런 질문을 드렸었는데 "팀장님 여기서 오래일하셔도 항상 지금처럼 여행오시는분들 신경써주실수 있냐고 "

저는 개인적으로 팀장님이 5년 10년이 되어도 이렇게까지 하시는건 바라지 않습니다. 다만 지금처럼 여행오시는분들 생각해주시는 마음만 변치 않으신다면 정말 존경 할것같습니다. ( 괜히 부담드릴려는 의도는 없습니다ㅎㅎ)

어쨋든 다시 한번 팀장님께 감사드리며 여행에 함께 하신 모든분들 어디에서 어떤 인연으로 또 뵐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만난다면 더좋은 인연으로 뵐수있길 바랍니다 !

나이가 애매하긴한데...다음에 또 이런 여행의 기회가 있다면 그때도 여기트래블을 통해 여행 갈수있었음 좋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저랑 팀장님이랑 여행내내 나이차이가 크게 안날꺼라 생각했던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