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판타지A 5월 1차 후기 #잘생긴_기오팀장님

이름 전승환 이메일


안녕하십니까 유럽여행 봄 판타지A 1차 7조원 전승환입니다.

 

 유럽자유여행을 꿈꿔왔지만 의사소통도 부족하고 특히 국경 이동 차량과 숙박이 걱정이 되어 이곳저곳 정보를 검색하다가

여기트래블이라는 세미패키지 여행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패키지여행을 추구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마음놓고 여기트래블을 선택한 이유는

항공권과 도시별 숙박예약, 국가이동 차량과 일정만 지원해주고 여행코스는 본인의 입맛대로 계획을 짜는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신청 인원별로 조를 정해주긴 하지만 여행계획은 어디까지나 본인의 자유였습니다.

 

 

항공권을 먼저 말씀드리면 좌석은 랜덤입니다.(저는 가운데자리라 조금 불편했어요 ㅎ..) 2개의 아르바이트를 뛰고 있는 저에게는 예약을 대신

해주는 것으로도 충분이 만족했습니다.

 

 

숙박시설은 호텔, 호스텔을 이용했는데 호텔과 호스텔 둘다 여기트래블에서 최대한 이용에 불편을 주지 않으려는 노력이 보였을 만큼 쾌적했고 호스텔 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나와서 거의다 챙겨먹은 것 같습니다.

 국가이동 차량버스도 좋았습니다. 운전기사분이 주행을 안전하게 해주셔서 평소에 멀미가 나지 않았고 버스시설도 발뻗고 편하게 자면서 이동 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나라순서는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오스트리아>체코 순서였으며 국경이동중 소도시나 소국가도 들르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모든 여행일정을 관리하셨던 기오팀장님이 정말 최선을 다해주셨으며 국가별, 도시별 맛집과 교통수단이용법, 인사법, 주의할점, 날씨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주셔서 허둥지둥하는 여행이 아니어서 정말 만족으런 유렵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꿀팁이라고 한다면...

유럽여행을 떠나기 전에 제일 걱정이 되는 것이 소매치기당하는 것일 텐데 D형고리등의 물품으로 잘 잠궈놓고 가방을 앞으로 하고 긴장의 끈을 놓지 않으면 당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의사소통에 대해서 걱정 많이 하시는데 여행가기 한 두달전쯤에 영어 공부해놓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는 모든 국가에서 쓰는 언어이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프랑스에서 불어로 길 물어봤다가는 불어로 답변받습니다. 리스닝 불가능하시면 그냥 안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근교 현지투어를 신청해서 가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예를들어 로마에 왔다고 이틀동안 로마만 보기보다는 폼페이나 포지타노 등을 가셔서 더 좋은 경험을 하고 오시거 꼭 추천드립니다.

 

 

 이탈리아 로마 천사의 다리

  

   스위스 그린데발트

이탈리아 포지타노 <<죽기전에 가야할곳 1위


프랑스 파리


프랑스 지베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