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차 유럽판타지A 후기입니다!
원래 이런 글쓰는 걸 잘 못하고 귀찮아서 안쓰려고 했는데!! 너무 좋았기 때문에 안쓰면 안 될 것 같아서 써봅니다!!
유럽여행! 누구나 한 번 쯤은 꿈꾸는 여행이라고 생각해요. 그치만 거리도 멀고, 멀리까지 갔는데 짧게 갔다오긴 아쉽고, 나라간에 이동하는 것도 쉽지 않죠. 저는 퇴사하고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주변 친구들은 다들 일하고 부모님도 바쁘시고 같이 갈 사람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알아보다 여기트래블을 발견했습니다. 항공.숙소.나라 간 이동을 해결할 수 있고 + 일정은 자유! 혼자서 알아보기엔 벅차기도하고 귀찮았던 저에게 아주 딱이었어요ㅎㅎㅎ 그렇게 저지르고(?) 나니 시간이 흘러흘러 어느새 출국일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꿈꾸던 유럽여행을 하게되었습니당.
조원들을 만나 대충 일정을 짜긴 했지만 여행지마다 팀장님이 꿀팁.숙소.근처 맛집.마트.빨래방 등 필요한 정보들을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어디 가야될지, 뭘 먹어야 할 지 잘 모를 땐 여기트래블에서 준 책자와 팜플랫?보고 팀장님이 보내주는 공지 잘 보세요!! 그 외에도 모르는게 있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무조건 팀장님께 연락을 드렸던거 같아요. 그럴때마다 귀찮을 법도 한데 항상 성의껏 답장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
여행하는 동안 바쁘게 공지 올리시고 버스에서 노래도 틀어주시고 무슨 일이 있을 때 해결해주시고 등등등 너무 많은 일들을 하시면서 고생하신 팀장님 너무 조아여~~~~^0^ 그런 팀장님이 계셔서 여행동안 아무 탈 없이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혼자서 떠났던 여행이었는데 돌아와보니 친구들이 생겼어요! 같이 자고 밥먹고 술먹고..... 힘들 때도 있었지만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던 여행을 함께 하다보니 짧은 시간에 정이 많이 든 것 같아요!! 저와 함께 해 준 모든이들에게 너무 고마워요오ㅎㅎㅎ 이제 일상으로 돌아와 시차적응 따위 필요없는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백수의 삶을 살고있지만, 앞으로 다시 직장인이 되었을 때 가끔씩 사진 보면서 꿈 같았던 유럽여행을 다시 꿈꾸면서 힘내야겠어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여행 할 수 있게 해준 여기트래블! 한기오팀장님!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여행동안 함께 했던 날씨요정님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