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차 판타지A 후기 (with 정종윤 팀장님)

이름 김세은 이메일






 

여기트래블 71차 판타지A를 다녀왔습니다! 3주간의 여행을 소매치기나 안전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알아두면 좋을 점, 그리고 여행하면서 좋았던 점들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한 곳 : 저희는 런던에서는 해리포터 스튜디오, 뮤지컬 라이온킹 티켓을, 파리에서는 바토무슈 유람선, 뮤지엄 패스를 미리 구입하였습니다. 라이온킹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였고, 나머지는 모두 마이리얼트립에서 구입하였습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한 달 전부터 예매해야 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행 일주일 전에 마이리얼트립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입장 시간이 랜덤으로 왔는데, 입장 시간이 있는지 모르고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처음에는 계속 못들어갔어요ㅠ.. 다행히 직원 분이 바뀌고 나서 들어갈 수 있긴 했지만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입장 시간을 확인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것 중에 하나가 파리에서 탔던 바토무슈 유람선입니다!! 한국에서 마이리얼트립에서 티켓을 구입해갔습니다. 저희는 야경을 보고싶어서 야경 보기에 괜찮다는 9시 반 유람선을 탑승했습니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10분 전에는 도착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무조건 2층에 있어야 합니다!! 저희가 운이 좋았던건지 핑크빛부터 주황빛까지 노을이 지는 것도 보고, 에펠탑 야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 편하게 유람선을 타고 돌면서 파리의 유명한 관광지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아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추웠어서 가디건이나 걸칠 것을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나라는 스위스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패러글라이딩, 두 번째 이유는 그린델발트에서 했던 액티비티 때문입니다ㅎㅎ 원래 융프라우를 가고 싶었는데 날씨가 구름이 조금 많아 보여서 그린델발트를 가기로 했어요ㅎ! 완전 무계획이었는데 여기트래블에서 나눠준 책자를 보고 팀원들이랑 결정했습니다. 너무 잘 한 결정이었던거 같아요! 융프라우 할인권으로 사용하려고 가져갔는데 저희는 곤돌라+액티비티를 결제할 때 할인받았습니다! 패러글라이딩 하고 점심 먹고 출발을 해서 액티비티 두 개를 구입하였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갔는데 너무 풍경이 예뻐서 팀원들이랑 사진을 신나게 열심히 찍고 액티비티를 하러 갔는데 처음 왔을 때보다 대기시간이 훨씬 길어져 있었어요ㅠ 제일 위에 있는 놀이기구 두 개는 5시반쯤 마감을 해서 자칫 액티비티 하나를 이용하지 못할 뻔 했습니다..ㅎㅎ 만약 액티비를 이용하게 되신다면 마감 시간 꼭 확인하시고 사진 찍고 풍경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ㅎㅎ 저희는 글라인더, 마운틴 카드 두 개를 탔는데 글라인더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무서웠고,,ㅎㅎ 마운틴 카트는 저어ㅓ어ㅓ어엉말 재미있었어요ㅎㅎ! 마운틴 카트는 루지같은건데 타고 내려오는 것 자체도 재미있고 내려오면서 보는 풍경도 정말 멋있어서 이번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은 기억 중 하나입니다!! 융프라우 갈 날씨가 아니라면 액티비티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여러 국가를 여행하면서 혼자라면 힘들었겠지만 여기트래블을 통해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트래블을 이용하시는 다른 분들도 모두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