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10월에 친구와 함께 동유럽 스페셜을 신청하여 다녀온 여자 사람입니다 :)
저와 제 친구는 동남아의 휴양지 위주 여행을 다녀서, 유럽 여행을 계획하기가 너무 막막했고...
그렇다고 패키지 여행을 가기에는 동유럽의 감성과 거리가 먼 것 같다는 생각을 하던 중!
제 또래의 사람들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여기 트래블을 알게 됐습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오스트리아 비엔나, 체코 체스키크룸로프, 프라하를 다녀왔구요...!
먼저 후기 글 쓰기 전에 사진 자랑 먼저 할게요~ㅎ.ㅎ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이 여행은 패키지와 자유의 좋은 점을 다 갖고 있다는 거였어요!
솔직히 저는 직장인이라서 계획을 하나도 못 세우고 갔는데,
팀장님이 매일 공지방에 명소, 맛집, 날씨, 꿀팁을 올려주신 덕에 진짜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조도 짜고 공지방도 있으면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했는데 전혀! 완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구요.
그리고 도시나 나라 이동할 때 대형 버스로 다같이 이동하니 완전 편했어요!
두 번째 장점은 좋은 인연을 만났다는 거에요~!
저랑 제 친구는 처음 만난 언니들이랑 같은 조가 됐는데,
성격과 취향과 체력(...)이 너무 잘 맞아서 더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세 번째 장점은 소소한 이벤트가 많은 거였어요!
사진 콘테스트(?)도 열어줘서, 조원들끼리 열심히 사진찍다보니 더 친해질 수 있었구..!
또 회식도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맛있는 음식 편하게 양껏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후기 쓰다보니 그립다... ㅠㅠㅠ 출근하기 싫다...)
단점
아무래도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다보니, 숙소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조마다 룸 컨디션이 너무 달라서 그 점은 아쉬웠거든요...
저는 캐리어 두개 가져갔는데 너무 좁아서ㅋㅋㅋㅋㅋㅠㅠ
(근데 지금은 그 방도 그립네요.. 출근..)
가장 기억에 남는 것
동유럽의 풍경, 감성, 친절한 사람들, 추운 날씨(..) 다 아직도 생생하지만
조원들이랑 매일 깔깔대며 웃었던 게 가장 기억에 남네용ㅜ.ㅜ 그리구 한기오 팀장님 웃음 소리도...
새로운 만남과 편하고 즐거운 여행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당~:)
마지막 사진은 기오 팀장님과 우리 조 짠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