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 1차 옥토버 스페셜 여행을 다녀온지 벌써2주가 지나가네요.
유럽은 처음이라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던 차에 여기트래블을 알게 되었고 정말 편하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일단 숙소와 차량 ,항공을 걱정없이 해결해주신다는게 너무 편했습니다.
한두개 나라를 가는게 아니였어서 더욱 더 도움이 되는 투어였어요.
나라마다 정보를 그때그때 다 챙겨주시고, 따로 찾아보고 준비한게 아까울 정도 ㅋㅋㅋㅋ
혼자 갔다면 어쩔 뻔 했나 싶을 정도로 유럽은 도로 환경이 너무 안 좋아 배낭이 아니라면 캐리어는 아마 망가져서 당황했을 것 같은데
차량 이동은 신의 한수!!
음식은 짜고 맛 없을 것이라 편견은 정말 편견이었습니다.
김경희 팀장님이 추천해주신 맛집 정보는 살쪄서 돌아올 정도로 정말 굿! 단 한 곳도 실망 한적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술이 많을 줄 이야....
술 못먹는 친구도 인생에서 마실 술 유럽에서 다 마실 정도로 신세계!
유럽이 위험 할 것이라는 걱정도 막상 가보니 한국과 다를 것 없이 안전 했구요.
소매치기는 보고 싶을 정도로 만난 적도 없었습니다. 팀장님의 실시간 정보 덕분이라 생각 합니다.
일년 중 가장 좋은 여행 시기인 가을에 가서 그런건지 운이 좋았던 건지 비는 버스 이동 중에만 오고 우산과 우비는 왜 챙겨 간건지....
꺼내보지도 못했네요....변덕이 심하다던 런던에선 선글라스만 쓸 정도로 눈이 부셨습니다.
저는 혼자 여행 계획하고 간거라 오티도 참석 못하고 팀원들과 이동만 함께 할 줄 알았는데, 도착 도시인 런던에서 부터 너무 친해져 저녁엔 항상 술 파티!!!! 기본적으로 팀장님이 정해준 팀들 진짜 기가 막히네요 . 본 적도 없는 사람들인데 취향 성격 나이 고민하고 정해주신게 보입니다.
누구 하나 모자람 없이 ,팀에 문제도 다 해결해주시고~ 어울리게 노력해주시는 최고의 팀장님 !
시간이 지날 때 마다 아쉬워 지는 유럽 여행 ! 여기 트러블 때문에 혼자 갔다면 못 가볼 소도시들은 진짜너무 좋았습니다!
메인 도시 보다 더 예쁘고 기억에 많이 남네요 ~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것은 힘들더라도 조금 일찍 일어나 커피 한잔 들고 아침 산책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오전 오후 저녁 마다 느낌이 다르고 공기도 좋아서 정말 끝내줍니다.
환전은 취향에 맞게 돈이 생각 보다 덜 들기도 많이 들기도 한 것 같아요.
저는 알려주신 만큼 유로를 환전해 갔고, 추가로 더 들지 몰라 달러를 준비 했고, 그때 그때 마다 환전했습니다.
도시에 도착해서는 캐리어 안에 두고 잠그고 도시 이동 할때는 버스로 이동 하기 때문에 캐리어 훔쳐갈일 도 없어 안전 합니다.
다시 또 기회가 되면 다른 도시로 여기트래블 신청 할게요~ 추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