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판타지 A 정지원 팀장님 여행 후기

이름 정서영 이메일

※ 홈페이지 특성상 긴 글을 작성시 간혹 오류로 저장이 안될 수 있으니 

긴 후기를 쓰실때 블로그/한글/메모장 등에서 작성 후 옮겨서 올리시면 오류로 삭제되는 불편사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진은 꼭! 사진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사진등록으로 업로드해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서에 기입된 번호로 기프티콘이 발송 되므로, 번호가 변경되신 분은 플러스친구로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첫 유럽 여행이 너무너무 행복했기 때문에 추억 회상을 하면서 쓰는 여행 후기!

떠나기 전에도 여러 여행 후기들이 도움이 됐기 때문에 제 후기도 여행을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욤 :D

편한 말투로 작성하겠습니다.

 

<여행 전>

*여기트래블 신청 이유*

친구들과 같이 떠나려고 했으나 역시 장기 여행이기도 하고 재정상황도 각자 달라서ㅠㅠ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비슷한 나이 대의 사람들과 같이 떠나는 대학생 배낭여행 상품을 찾아보게 되었고 그 중에서 여기 트래블이 제일 믿음이 가서 신청하게 되었다.

 

*OT*

근처에 살아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참석했다 사실 불참하신 분들이 더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불참했다고 해도 여기 트래블 측에서 책자나 쿠폰 등 다 보내 주시고 나중에 공항에서 쉽게 다들 친해질 수 있어서 불참해도 큰 문제는 없는 것 같다.

 

*환전*

여기 트래블 추천 환전 금액대로 환전해 갔는데 본인이 끼니를 꼭 챙겨먹지 않는 편이거나 모든 행사에 다 참여하지 않으면 조금 많이 남을 수 있으므로 그 추천 금액보다 조금 적게 환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수료로 인한 손해를 줄일 수 있어요!

 

*짐 챙기기*

우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만 탄 제가 가장 놀란 점! 유럽항공은 슬리퍼를 주지 않습니다. ...슬리퍼 꼭 챙겨가세요ㅠㅠ 슬리퍼가 삶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없으면 불편하더라구요

 

겨울 여행인 경우에는 속에 입는 옷보다 외투를 좀 다양하게 가져가면 사진 찍을 때 옷 겹침을 줄일 수 있어요!

 

도난 방지 줄은 꼭 여러 개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목도리나 장갑 등 방한도구도 잊지않고 가져가시고 저는 손난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몸이 약한 편이시라면 개인적으로 감기약이나 소화제 등 자기한테 꼭 필요한 약들은 넉넉히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약 챙기실 때 액체류로 된 약들보다는 알약 형태가 무게가 적게 나가서 더 유용해요!

 

비닐봉투는 언제 어떻게 쓰일 줄 모르니까 여분 많이 가져가시면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여행 계획*

여행 전에는 런던 이랑 파리 계획까지 짜 갔는데 여행 중에도 충분히 짤 시간이 있고 사실...ㅋㅋㅋ그렇게 계획대로 되지 않더라고요 그러니까 편한 데까지 짜 가시고 가서 의견 조율해서 소화 가능한 일정을 짜는 게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여행 사진....>

 





 

팀장님이 진짜 너무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챙겨 주셔서 믿고 21일동안 따라다닐 수 있었던 것 같다 중간중간 간식도 주시는 간식요정 팀장님...!

버스에서 틀어주시던 노래들 다 잊지 못할 것 같다구요ㅠㅠㅠ 다음에도 팀장님 팀에서 다시 유럽에 갈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양한 사람들도 만나고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아서 이번 여행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