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유럽 조이풀 겨울 1월 1차 ( 이준곤 팀장님!!)

이름 최광식 이메일

안녕하세요! 2020 유럽 조이풀 겨울 1월 1차 7조 최광식 입니다. ㅎㅎㅎㅎㅎ

저희는 런던 인 로마 아웃으로 총 4개국을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팀장님이 알려주신 이탈리아 젤라또 맛집에 가서 1일 1 젤라또 했구요!

 


 

여기도 팀장님이 알려주신 이탈리아 티본스테이크 맛집인데,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잊지못할거에요 ㅠㅠ..

이건 이탈리아 부라노 섬입니다 ㅎㅎ.. 제가찍었지만 너무 잘찍었네요

여긴 융프라우 올라가는 기차 타기전에 날이 너무 좋아서 찍었던거구요!


융프라우에 갔을 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제가 찍은 사진입니당 ㅎㅎㅎ..!

날씨가 조금흐렸지만 에펠탑 너무 멋졌구요!


여긴 로마에 있는 트레비 분수였어요 ㅎㅎㅎ..!

 

 

 

16일간 여행하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짧게 느껴졌습니다.

팀장님이 맛집도 너무 많이 알려주시고, 매일마다 투어 후 호텔 1층에서 만나 맥주한잔 마시며 다른 지역에서 온 처음보는 사람들과 서로 구경한 것들, 어떤 일을 하는지, 도란도란 모여 세상사는 얘기 하면서 놀았던 게 너무 추억에 남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가고 싶어요 ㅠㅠ.. 이준곤 팀장님이랑 ㅎㅎㅎㅎ.. 팀장님이랑 매일 맥주 한잔씩 했던 것 같아요!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걸 잘했다고 느낀게, 혼자 배낭여행으로 갔으면 어디가 위험구역인지, 어디가 맛집인지도 모르고 돌아다니면서 짐 잃지 않을까 항상 노심초사 했을 것 같아요. 버스로 이동하면서 짐 분실 걱정 없이 휴식해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또, 조끼리 같이 다녀서 혼자 여행하는 사람보다 훨씬 더 안전했었고, 부족한 점을 서로 메워가며 여행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준곤 팀장님만 따라다니시면 숨은 맛집뿐만 아니라, 즐거운 여행이 되실거에요 ㅎㅎㅎㅎ..!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식, 중식집은 정말 잊지못할거에요 ㅠㅠ.. 다음에 신청하게 되면 동유럽으로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