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차 퍼펙트 후기 (정종윤 팀장님)

이름 방주애 이메일
2019년 12월 1차 퍼펙트

원래 글을 남기는 성격이 아닌데, 팀장님께 감사한게 많아 후기를 남깁니다. ????
저는 혼자 여행을 즐겨하지만 유럽을 한 달간 여자 혼자 다니기엔 무리라고 생각해 여기트래블을 찾게되었습니다.
여기 트래블 덕분에 마음이 잘 맞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각 도시마다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편하고 알차게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실 세미 패키지 특성상 40여명과 한 달동안 지내야하는데 혼자 여행을 신청한 제가 잘 어울릴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했습니다. 특히 전 술도 안좋아하고 낯도 많이 가려서 남들과 쉽게 친해지기 어려워했는데, 정종윤 팀장님께서 귀신같이 캐치하시고 감사하게도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 밖에도 치안이 좋지 않은 유럽에서 소속감을 갖게되어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사건사고들에서 든든한 방패가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곤란한 상황일 때 카톡하면 바로 달려와주시고 팀원들을 세심하게 챙겨주셨던 정종윤 팀장님과, 제 인생에 첫 유럽여행을 행복한 기억으로 만들게 도와준 여기 트래블도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일상으로 돌아가 힘들 때마다 꺼내 볼 수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혹시라도 다시 세미 패키지를 찾게된다면 또 여기트래블을 찾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