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귀찮아서 잘 안 적지만 이번 여행은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봅니다.?
한번 길게 여행을 해보고 싶었고 유럽을 또 가고 싶어서 서치하던 중이었습니다. 여러 국가를 여행하려니 이동과 호텔 등 예약해야 할 것이 많더라고요ㅠ 여기트래블에서는 이런 것들을 다 해결해 주니 딱 맞는 상품이라는 생각으로 이번 여행을 신청했습니다. 종강하자마자 떠나는 여행이라서 준비를 제대로 못했지만 이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어요ㅎㅎ 팀장님이 하라는 데로만 하면 완벽히 즐길 수 있거든요!! 볼거리와 맛집 등 필요한 정보들을 알차게 알려주셔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팀장님 감사합니당><
우선 영국 런던은 제가 가장 기대한 곳이어서 설렘이 컸어요. 날씨 걱정을 했지만 너~무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저의 기대에 부응하는 곳이였답니다~ 내가 런던에 오다니!!
런던 가면 빅벤과 빨간 공중전화 부스 앞에서 사진 찍는 거 다들 아시죠~??!
영국에 왔으면 뮤지컬은 봐야지 해서 저는 겨울왕국을 봤어요. 한국에서는 못 보는 뮤지컬을 보고 싶어서 봤는데 정말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제가 지금까지 본 뮤지컬 중에서 제일 하이퀄리티였다구요!
세븐시스터즈는 죽기 전에 봐야 하는 명소라고 해서 가봤는데 정말 죽기 전에 봐야 해요!! 너무 좋았어요~
파리에서는 야경으로 에펠탑을 보러 갔어요. 저...에펠탑 보고 감동받았잖아여... 왜 파리는 에펠탑인지 알 거같 더라고요. 화이트 에펠도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루브르 갔다가 이때부터 약간 몸이 고장 난 거 같아서 몽쥬약국에서 영양제도 사 먹었어요 ㅎ.ㅎ 다들 영양제, 비타민 이런 거 챙겨가세요..! 디즈니랜드는 코시국 이후로 처음 가는 놀이공원이어서 더 재밌게 놀다 왔어요. 구경할 것도 많고 탈 것도 많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마지막에 30주년 일루미네이션도 꼭 봐야합니당!
이번 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나라를 꼽자면 스위스에요. 물가가 비싸긴 하지만 너무 아름다워서 이해 가는 곳이었어요. 물에 발 한 번 담그셔야 나중에 후회 안 해요~
패러글라이딩은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소리를 지르지 말라 그랬지만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질러버린 건 비밀이에요..ㅎㅎ 한 번쯤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서운 건 별로 없고 좋았던 기억밖에 없네요.(사진은 용량이 너무 커서 못 올리네요ㅠㅠ)
융프라우 올라갈 때는 제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좀 힘들었어요. 그런데 날씨까지 안 좋아서 하나도 안 보이더라구요ㅠㅠ 힘들게 올라갔는데... 그렇지만 내려오던 중에 발견한 곳이 어딘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너무 예뻤어요! 자연치료한 느낌이었어요. 여기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어요.
저런 들판에서 누워도 보구
이탈리아는 너무 더워서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해지면 돌아다녀야 해요.
이탈리아에서는 1일 2젤라또도 가능해요. 진짜 넘 맛있어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바티칸투어 때도 너무 더워서 힘들더라고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폼피(Pompi)에서 딸기 티라미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꼭 드세요!! 더위를 잊게 만드는 맛이랄까?
제가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 자서 안 마시는데 로마에서는 에스프레소를 마셔봤어요. 잠을 포기하고 마신 에스프레소는.. 정말 맛있었어요! 쓴맛이 거의 없더라고요. 물론 전 이거 마시고 잠을 못 잤어요. 그치만 후회는 없답니다!
베네치아 물가 근처에서 사진 찍을 때는 신발 조심하세요. 저희 조장님은 신발을 바다에 빠뜨렸거든요ㅋㅋㅋ
슬로베니아는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오스트리아 빈에서는 좀 여유롭게 다녔어요. 그렇지만 볼 건 다 봤어요. 오케스트라도 봤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데이시트로 저렴하게 봐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오페라극장 주변에서 많이 파시더라고요. 관심 있으시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체코는 마지막 나라라서 아쉬움이 가득했어요. 그럴수록 더 열심히 돌아다녀야 하는 거 아시죠?
일몰 보면서 맥주 한 잔~ 여기서 뉴트리아인지 뭔지 쥐를 봤는데 여러분들의 시각을 위해 올리진 않을게요,,
까를교에서의 야경은 정말 예뻤답니다. 마지막 밤을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관광하시던 한국인이 찍어주셨는데 너무 잘 나온 거 같아요. 함께해서 더 맛있는 것도 먹고 더 좋은 것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함께 한 모든 날이 좋았어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ㅎㅎ?
저희 조원들은 부끄럼이 많아 올리진 못하지만 우리 행운의 7조!! 여행하는 동안 너무 재밌었어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 오니깐 약간 꿈꾼거 같아요. 좋은 꿈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준곤 팀장님! 그동안 넘넘 고생하셨어요. 팀장님 덕분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할 수 있었어요. 팀장님 추천 맛집들은 다 만족스러웠어요~ 버스에서 해주시는 얘기도 엄청 열심히 들었다구요! 다 도움 되는 얘기들이었어요. 여기트래블로 여행한 거 절대 후회 안 하고 평생 기억에 남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