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차 유럽 판타지 여행후기(민정희 팀장님)

이름 장유진 이메일

※ 홈페이지 특성상 긴 글을 작성시 간혹 오류로 저장이 안될 수 있으니 

긴 후기를 쓰실때 블로그/한글/메모장 등에서 작성 후 옮겨서 올리시면 오류로 삭제되는 불편사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진은 꼭! 사진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사진등록으로 업로드해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서에 기입된 번호로 기프티콘이 발송 되므로, 번호가 변경되신 분은 플러스친구로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퇴사 후, 유럽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친구들과 시간이 맞지 않아 고민 중이던 찰나에 알게 된 여기트래블! 

후기도 많고 신뢰가 가서 바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영국, 런던

첫 날 도착하자마자 저녁 먹고 바로 갔던 런던아이, 타워브릿지! 부지런히 움직인 덕분에 낮에, 밤에 여러 번 볼 수 있었어요. 낮이나 밤이나 넋이 나가더라구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한다는 말을 이해할 수 있었던 세븐시스터즈 투어는 정말 꼭꼭 추천해요!

프랑스, 파리

런던과 마찬가지로 춥기는 했지만 에펠탑, 개선문, 몽마르트, 특히 너무 예뻣던 스트라스부르 성당은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밤에 보는 게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스위스, 인터라켄

자연경관이 정말 예뻣던 스위스! 조금 춥기는 햇지만 사진에는 담을 수 없을 만큼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저는 용기가 부족해서 패러글라이딩 신청하지 않은 게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융프라우에서 먹은 신라면도 잊지 못할 거에요!

이탈리아, 피렌체 로마 베네치아

컨디션이 좋지 않았어서 많이 아쉬움이 남는 이탈리아지만 젤라또는 진짜 맛있었어요!

베네치아는 낮에 많이 뜨겁기는 했지만 부라노섬과 리알토 다리는 절대절대 잊지 못할 거에요!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인 베네치아는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ㅎㅎ

오스트리아

오랜 역사를 가진 공원인만큼 빈티지한 느낌이 강했던 프라터 놀이공원! 공원이 생각보다 넓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고, 여러 가지 놀이기구들도 탈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관람차랑 엎드려서 타는 롤러코스터? 최고최고!

체코, 프라하

프라하 성, 까를교, 동물원 등등 마지막까지 알차게 보냈던 체코였어요. 특히 코젤다크 맥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코젤다크와 함께 먹은 꼴레뇨는 환상의 맛이엿답니다!

 











 

 

꿈같은 유럽여행을 무사히 다녀올 수 있게 도와주신 민정희 팀장님ㅠㅠ 

중간에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걱정끼쳐드렸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본인 일처럼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혼자였으면 상상도 못했을 일들을 팀장님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어요! 

정말정말 귀인이자 은인이셔요☺ 3주의 시간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