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2.10 ~ 12.15 홋카이도 여행 후기

이름 심정민 이메일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예 : 유럽 7월 1차 판타지)

rn
rn

한기오 팀장님,인솔 / 2022 홋카이도 스페셜 12월 1차 12월 10()~12월 15() 

rn
rn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rn
rn

코로나 전에 여기트래블로 유럽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그 때 너무 편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rn
rn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rn
rn1) 환전: 8만엔 챙겨감

쇼핑: 3만엔(선물20만엔 + 기념품 10만엔)

음식 및 기타 경비: 3만 6천엔(음식이 맛있어서 정말 많이 먹었고 술 값도 많이 나왔습니다ㅎㅎ 온천도 꼭 하세요!)
rn
rn
rn2) 여행경비: 여기트래블 100만원 항공료 67만원 환전금액 60만원 + 집에 있던 2만엔

rn
rn
rn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rn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26KG짜리 캐리어, 가방, 드는 가방 총 3개(저는 옷을 많이 챙겨가는 편이라 짐이 많았습니다)
rn2) 옷: 반팔3개, 셔츠 2개, 코트 2개, 점퍼 1개, 목티 4개, 맨투맨 1개, 후드티 1개, 트레이닝 바지 2개, 운동화 1개, 구두 1개, 방한구두 1개,슬리퍼 등

잠옷과 슬리퍼는 필요없었습니다


rn3) 추천 여행 준비물: 롱패딩, 군밤장수 모자, 목도리, 장갑, 방한신발(눈이 동남아 비오듯 내리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필수적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우산을 써도 힘들었기 때문에 우산을 튼튼한게 아니라면 일본와서 사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튼튼하더라구요)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rn

하코다테: 전망대, 전망대 아래 언덕길, 크리스마스 트리 있던 아카렌카 창고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는 장소들입니다.

하코다테 Daimon Fuku Sushi 무조건 무조건 가세요 진짜로!
rn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rn1) BEST 1: 비에이, 제가 홋카이도 여행을 갔던 이유인 만큼 끝없는 눈과 배경이 정말 이쁜 곳이었습니다.

흰수염폭포는 눈으로 봤을때 정말 예뻤고 닝구르테라스도 어둑어둑해질때 이뻤습니다.

저처럼 풍경 좋아하시면 만족하실거에요.

rn2) BEST 2: 하코다테,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과 언덕길이 정말 예쁜 곳이었고 럭키삐에로 햄버거 맛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켜줬었는데 오후 6시에 켜지니까 그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rn3) BEST 3: 오타루, 삿포로랑 고민하다가 선물 사기 좋은 동네라 오타루를 골랐습니다.

위의 두 곳만큼은 아니지만 오르골이나 르타오에서 선물사기 좋은 곳이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rnrn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rn

연차 내시고 오신 팩폭러 한기오 팀장님! 덕분에 정말 재미있고 편하게 여행했습니당^^

클라이밍 배울때 조언 많이 구할 예정이고~~ 저 연수 끝나고 내년 초에 봐요!

그리고 우리 3-1조!

국민학교 누나, 요괴퇴치사 형, 웃음미남 형, 주황버섯 누나, 스위스로 떠난 연차 땡긴 멋쟁이, 사진 잘찍는 멋쟁이 형 덕분에 재미있고 즐겁게 여행했습니당

다들 잘지내고 꾸준히 연락하면서 살아요ㅋㅋㅋㅋ

rn
rn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