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사람들과의 첫 유럽판타지 (with.혜리팀장님)

이름 김진모 이메일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

2022년 12월 2차 유럽 판타지 이혜리 팀장님과의 판타지 여행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20대 첫 꿈이자 정말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유럽여행

군대에서부터 여행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자유여행으로 가야겠다고 결심했지만

이동,숙박 해결에 자신이 없어 막막하던 중 우연히 여기트레블을 발견했고

여기트레블의 장점인 2030 사람들과 편안한 이동 및 숙박과 자유여행까지 챙길 수 있는 유럽 판타지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정말 후회없고 너무 재밌었어요.! 사람과 친해지는 걸 좋아하는 분들 적극 추천입니다.)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1) 환전

저는 여행 간 현금 환전은 현지 ATM기에서만 하고 트레블월렛 카드 하나만 가지고 여행 다녔습니다.

(현금 물론 필요합니다. 기사님 TIP, 유로 화장실 및 다양하게 쓰이지만 저는 필요할 때마다 ATM기를 써도 충분했습니다.)

물론 뽑아가는 것도 어느 정도 추천드립니다!!



2) 여행경비 

여기트레블 패키지: 3.040.000원

추천항공 : 1.580.000원

개인용돈 : 2.500.000원 (총 여행기간 쓴 돈이기도 하지만 대략적인 부분이라서 양해부탁드립니다.)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하드캐리어 26인치 1개와 백팩 1개 챙겨갔습니다. 저는 빡빡하긴했지만 괜찮았어요!

(일단 28인치 캐리어 추천드리고 쇼핑이나 짐이 많다하시는 분들은 기내용 캐리어든지 현지에서 기내용 캐리어 하나 사는거 추천드릴게용!)


2) 옷 

상의 4개(니트포함),바지4개, 반팔 2개 히트텍 2벌 겉옷 2벌 등 다양하게 챙겨갔네요. 특히 12월 ~ 1월 여행이라 추운 겨울 및 쌀쌀한 가을 날씨

이기에 가을 옷 50% 겨울 옷 50%로 챙겨갔답니다. 신발도 슬리퍼 편한 운동화 캔버스 이렇게 3개 가져가서 골고루 잘 썼습니다.
 

3) 추천 여행 준비물 

저는 잘 안 챙겨사서 같이 간 분들 얘기를 참고하겠습니다. 대부분들 알고 계시는 샤워기필터여행용포트가 은근히 주위에서 쏠쏠하게 쓴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한식 진짜 가져가세요 "에이, 외국 나가면 외국 음식 먹어야지 하는데 저희 한국인입니다. 그리고 다들 친해져서 술 한잔 할 때 가져가면 그 파티의 주인공이 될 거 같네요~~!(조금이라도 가져가세요. 생각보다 그립답니다)

겨울철이라서 유럽 난방이 어렵다 하셔서 전기장판 추천해주시는 분들 있는데 오히려 전 전기장판 하나도 안 쓰고 잘 잤습니다.(괜히 부피만 차지했네요) 전기장판 말고 따뜻한 수면바지 하나 챙겨서 편안하게 주무세요!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맛집보다는 음식 정말 도전적으로 시도 많이 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달팽이요리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집/관광지/사진 point 지점 걱정말고 팀장들이 추천해주시는데 가도 전 만족도 100%)

(추천은 빨리 다른 조나 사람들과 친해져서 서로 공유하고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세요 이게 제가 추천하는 꿀팁입니다.)

 

런던에서부터 먼저 연락해보세요!! 런던에서부터 못 친해진게 아쉽네요!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1) BEST 1: 이탈리아 로마

22일 여행 간 가장 좋은 날씨로 반겨준 로마였고 음식, 관광지들이 아주 저를 즐겁게 하고 보고 또 봐도 아쉽지 않은 명소 맛집 로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똑같은 곳을 가도 느낌이 달라서 로마에서 4만보씩 걸어다녔답니다.!!! 또 가야겠어요.


2) BEST 2: 스위스 인터라켄

​사람들과 확 친해진 스위스 인터라켄!! 호스텔에서의 재미와 패러글라이딩 3보1사진이 찍히는 스위스 아름다운 별과 풍경이 잊혀지질 않네요


3) BEST 3: 체코 프라하

​마지막 여행지이기에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한 프라하의 야경 음식 모든 것이 여유러웠던 프라하에서의 유럽 마지막 여행

아쉬움과 즐거움이 동시에 느껴져서 좋았네요

 

4)사실 다 좋아요 ㅎㅎ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처음 아바타의 나무(?) 아래서 만난 혜리팀장님 심상치 않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혜리팀장님 특유의 밝은 감정과 행동들로 여행 내내 좋은 기운 받으며 별 탈 없이 여행 했습니다.

많은 경험으로 저희를 잘 다뤄주셨고 싸워주실 땐 엄청난 포스로 (Model 입니다.) 싸워주시고 

저희와 놀 땐 저희 또래가 되어준 혜리팀장님

 

이름도 다 외워주시고 유럽 여행 꿀팁들을 너무 정확하고 빠르고 간단하게 소개해주시는 모습 아직 생생합니다.

아마 팀장님도 12월 2차 사람들 잊을 수 없으실 거에요! (저희가 작은 이벤트 해줬거든요!! 뭐 저희가 최초라는 말도 있고.. ㅎㅎ)

사고는 없었지만 돌아오는 길 다사다난 했지만 마지막 인사하는 끝까지 저희 잘 케어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감사합니당~!

 

혜리 팀장님과 친해지는 방법 !! 

 

1. 팀장님이 진행하는 도시투어 및 술을 같이 한다.(제가 못해서 후회하는 중입니다)

2. 강아지 엄청 좋아하세요!!! 진짜입니다. (강아지를 키운다? 바로 앨범키세요)

 

(혜리팀장님 따라가면 맛집? 관광지? 다 나와요 빨리 친해져서 숨은 꿀팁 받아가세요.)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사진 엄청 많지만 조금만 올리고 가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