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차 유럽 판타지

이름 김재덕 이메일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예 : 유럽 7월 1차 판타지)

rn2월 6차 유럽 판타지
rn

 

rn
rn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rn일정이 짜여있는 패키지 여행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패키지 여행은 자율적으로 일정을 짤 수 있고 국가 간의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여기트레블 여행상품을 이용하여 유럽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rn
rn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rn1) 환전: 유로 : 500 유로, 프랑 : 200프랑 , 파운드 : 160 파운드
rn
rn
rn2) 여행경비: 여행 경비는 본인이 어떤 것을 먹고 쇼핑을 하는 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쇼핑보다는 먹거리에 조금 더 투자를 했습니다. 일단 여행 전에 생각했던 금액은 점심 50,000원, 저녁 50,000원, 교통비 50,000원, 입장 또는 관광비 50,000원 이렇게 해서 하루에 쓰는 금액을 200,000원으로 한정하고 사용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돈을 적게 쓴 것 같았습니다.

rn
rn
rn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rn
rn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캐리어 1개, 크로스백 1개
rn2) 옷: (예: 반팔3개, 셔츠 2개, 잠옷, 슬리퍼 등) 반팔 3개, 반바지 2개, 겉 옷 3개, 긴팔 4개
rn3) 추천 여행 준비물 : 감기약 또는 비상약(지나치게 많이가져간다 싶을만큼 가져가도 모자랄 수 있습니다.), 손톱깍이, 드라이기, 캐리어 스트랩(공항이나 여행 중에 본인 캐리어에 걸어놓으면 본인 짐을 찾는 것이 조금 더 수월합니다.), 바디로션(물이 몸에 맞지 않으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휴대용 물티슈 3~4개

rn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rn

여행 중에 발견한 맛집이 많습니다. 아마도 여기트레블의 여행상품을 이용하여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 인솔자분이 알려주는 음식점을 많이 가게 될텐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본인이 검색해서 새로운 맛집을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이번 여행을 통해서 이러한 맛집을 많이 찾았었고 워낙 맛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모든 식사를 전부 검색해서 찾기는 힘들겠지만 하루에 한 끼 정도는 본인이 검색을 하여 맛집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다보면 재밌는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

 

혹시나 여행 중에 음식점을 예약하여 방문할 예정이라면 몇 가지 예약 어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open table(영국에서 유용하게 사용한 어플입니다. 런던에서 식사를 하실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The fork(파리, 피렌체, 로마, 빈 등등 많은 도시에서 사용한 어플입니다. 모든 식당 예약을 이것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잘 찾아보시면 50%까지 할인을 받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도 많기에 이 어플 사용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3. google map(구글 맵으로도 예약이 가능한 식당들이 있기에 가끔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n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rn
rn1) BEST 1: 런던
여행자가 영어를 할 수 있다면 제가 봤을 때 런던은 아주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친절하고 치안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물가가 많이 비쌉니다.
rn2) BEST 2: 인터라켄
여기트레블에서 제공하는 숙소에서 저희 조원들과 같은 방을 사용했는데 숙소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좋았습니다.
rn3) BEST 3: 피렌체
돌아다닐 수 있는 곳은 많이 없었지만 스테이크나 라자냐 또는 파스타 등과 같은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았어서 좋았습니다.


rnrn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rn

제가 영어를 할 수 있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조금 더 많이 알고있기에 조원분들에게 어떤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고 꼭 해야하는 것들이나 조심해야하는 것들을 얘기하면서 다녔습니다. 아마도 말을 너무 많이해서 조금은 지루할 수 있었을텐데 잘 따라와줘서 고맙고 저희 조원들이 성실하고 착해서 같이 다니는 것에 크게 부담이 없었습니다.

저희 인솔해주신 팀장님께 감사드리며 40명이 넘는 인원을 모두 통솔해가며 다니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집에 갈 때까지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rn
rn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rn
rn

사진을 등록해주세요:)

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