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막연히 유럽여행을 계획 중 숙소, 이동 수단 등 예약할 것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알아보던 중 여기트래블을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rnrn
) 환전: 파운드: 30 / 유로 50 (현금 필요할 때 ATM기에서 그때그때 뽑아서 사용) 보통 트레블월렛카드, 하나비바카드 보통 사용함.
2) 여행경비:
(1) 여기트래블 신청비용: 300
(2) 항공권: 180 (여기트래블과 별개로 저희는 뒤에 일정이 있어서 따로 예약함)
(3) 용돈: 5~600 (여행일정과 별개로 축구 보러가고, 쇼핑, 밥 값 등등해서 좀 많이 들었네요)
rn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30인치 캐리어 한개, 힙색 한개 가져갔습니다.
2) 옷: (예: 반팔3개, 셔츠 2개, 잠옷, 슬리퍼 등)
- 겉옷: 코트 한 벌, 바람막이 한 벌, 두꺼운 외투 한 벌
- 후드티 두 벌, 긴팔 티 4벌, 바지 5벌, 양말 6개
- 신발 2 켤레, 슬리퍼, 잠 옷 2벌 세트
3) 추천 여행 준비물
- 변환콘센트,
- 멀티탭
- 우산(조금한거)
- 보조배터리
- 선글라스
- 히트텍!!(못 사가서 안입었는데 꼭 필요합니다! 프랑스에서 사려고했는데 히트텍 3만원 정도 해요.)
- 컵라면(많이 안챙겨가도 됩니다!)
- 미니 커피포트(라면먹으려면 필수!)
rn맛집
1위: 에스까르고 - 프랑스 (가게명: Chez André)
- 주소: 12 Rue Marbeuf, 75008 Paris, 프랑스
- 바토무슈 타려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들린 식당인데 에스까르고 맛집입니다 (같이 먹은 7명 모두 인정한 맛!)
추가로 시킨 메뉴중에 갈비탕 같이 생긴 메뉴가 있는대 이것도 맛있습니다.
2위: 아이스초코, 핫초코 등 - 프랑스(가게명: Angelina Paris)
- 주소: 226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 넓은 루브르 박물관 어찌어찌 둘러보고 당 떨어진 우리 2조 여기서 당 충전하고 다시 힘내서 여행하게 해준 곳 입니다.
초코가 찐하면서도 엄청 달지 않습니다. 이 후에 먹어 본 초콜릿 그 어느 곳에서 먹어도 여기만 생각 나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초코, 핫초코, 몽블랑, 밀푀유입니다.)
3위:김치찌개 - 이탈리아(가게명:Ristorante Cinese Azzurra)
- 주소: Via Piave, 149, 30171 Venezia VE, 이탈리아
- 이탈리아쯤 가니까 다들 1일 1한식은 무조건 해야하던 때 숙소근처에 중국집이지만 김치찌개 파는 곳이 있어 다녀온 곳 입니다.
중식집이지만 김치찌개(고추장찌개맛 나요) 맛집입니다. 그외에도 볶음밥, 짬뽕밥도 맛있습니다. (짜장면 시킨 조원 분은 별로 인지 볶음밥에 김치찌개만 드셨습니다.)
그외 사진명소
(1) 이탈리아 - 로마
(2) 체코 - 체스키크룸로프
(3) 스위스 - 융프라우&인터라켄
rn
rn1) BEST 1: 스위스 - 인터라켄 & 융프라우
> 스위스는 막연하게 패러글라이딩만 생각하고 별다른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처음 갔을 때 자연 풍경과 융프라우 보고 내려오던 길에 본 그린델발트 의 풍경이 잊혀지지 않네요 융프라우에 올라가서 스키 or 썰매 타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나중에 유럽에 갈 기회가 있다면 스위스만 일주일 정도 있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rn2) BEST 2: 프랑스 - 파리
> 파리 볼 것부터 해서 음식까지 유럽여행 중 가장 기억이 많이 나는 도시네요. 에펠탑 야경과 개선문 야경을 보면서 이래서 돈 벌어서 왔구나 생각들었고 음식 맛있는거 먹으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모나리자는 별로 와닿지 않았던...)
rn3) BEST 3: 체코 - 프라하
> 패키지 마지막 여행이라 힘들어서 안나갈까 했다가 야경은 봐야지 하고 갔던 까를교에서 본 프라하성 야경을 비롯해서 여기트래블에서 잡아주신 체코 숙소 조식이 존.맛.탱 입니다. 미소된장국에 밥말아 먹으면 아침 해결!!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같이 다닌 그대들]
프랑스부터 체코까지 쭉 함께 해줬던 2조 조원들 그대들 덕분에 오디오 빌 틈 없이 항상 활기찬 여행이었어요.
덕분에 파리 이 후부터 체코까지 어디갈지 별다른 걱정없이 여행 잘했습니다.
어찌나 여행 스타일이 잘 맞던지 여행 내내 여기트래블 조 편성 해주신거 과학이라고 항상 말하고 다녔는데...ㅋㅋ
스위스 부터 거의 같이 다녔던 1조 4분도 같이 여행 할 수 있어서 재미 있었어요. (1&2조 노인정 현생 살러 갑시다.)
짬짬히 여행 같이 다닌 하늘씨, 승후씨도 감사했어요, 3조 친구들도 감사했습니다.
그대들 항상 즐겁고 건강하세요~
rn[오세민 팀장님]
오세민 팀장님 덕분에 40명 모두 20일 동안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 귀국 한 것 같습니다.
첫 날 따로와서 늦게 숙소 로비에서 팀장님을 만나 뵈었을때 부터 체코 마지막날 공항가는거 배웅해주시는 것 까지 잊을 수가 없네요.
오세민 팀장님 덕분에 안심하고 즐거운 여행으로 기억 될 수 있었습니다.
팀장님과 저녁도 먹고 함께 노래 1초 듣고 맞추기도 즐거웠습니다. (팀장님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여기트래블 다른 지역에 갈 때 오세민팀장님이 인솔하시는거 있으면 또 신청하고 싶습니다!!
오세민 팀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나중에 인연이 되어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