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유럽 2월 5차 판타지
rn혼자 자유여행도 가능하고 새로운 사람들과도 여행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서 !
rnrn
rn
4, Le Relais Du Louvre ; 루브르박물관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 추천해요. 버섯오믈렛 추천이 많아 찾아갔는데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1인 양이 굉장히 푸짐해요. 혼자서 메뉴 두개나 시키려고 했다가 사장님이 말리셔서 대표 메뉴 하나만 먹었는데 배불리 아주 잘 먹고 나왔어요. 루브르에서 도보로 가깝기도 하고 혼자 식사하기에도 좋은 식당 같아요. 커피도 맛집 ;)
5. 로마 이조식당 : 사실 소개하고 싶은 여러 맛집들이 많지만 긴 여행중에 하루쯤 한식당이 생각난다면.. 아니 무조건 나요 !ㅋㅋㅋ 여기 추천할게요. 한국보다도 더 맛집 같다고나 할까요. 하루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날까지 예약하고 온 식당이에요. 현지인도 굉장히 많은 핫플이에요. 김치 삼겹볶음은 필수로 먹기!
rn
rn1) BEST 1: 런던 ) 평소 그리던 유럽 분위기도 많이 느껴지고 볼거리도 많고 그만큼 예쁜 포토스팟들도 많아요..진짜 눈호강 느낌쓰~ 첫 도시라 더 긴장하며 다니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치안도 괜찮았어요. 토트넘 경기 직관때의 그 기분을 아직도 잊지 못해요. 축구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꼭 가서 그 열기 느껴봤으면 좋겠어요. 또 가라고 하면 간다고 할 만큼 기대 이상이였어요.
rn2) BEST 2: 프라하 ) 짧았지만 동유럽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거닐었던 밤 분위기도 너무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체코에서 코젤 꼭 드세요!! 존맛!! 가장 기대했던 도시인만큼 기억에 남아요.
rn
3) BEST 3: 스위스 ) 대자연의 나라라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곳이였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도 좋았어요. 시간이 짧아 스위스만의 풍경들을 더 여유있게 즐기지 못한 게 아쉬움이 남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rnrn
rn이렇게 좋은 인연들과 또 여행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제 첫 유럽여행은 성공적이였어요. 각기 다 다르지만 서로 잘 어울려주고 서로를 존중해줬던 사람들과 위기상황마다 발벗고 도와주셨던 팀장님 덕분에 끝까지 안전하고 행복하게 여행을 마친거 같아요. 꼭 이 여행이 끝나도 다음 여행으로 인연을 이어가자고 서로 약속했던 밤이 기억나네요. 저뿐만 아니라 함께 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이였길 바라며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을 함께해줘서 모두 감사합니다 ♥♥보고싶어요♥♥
rn
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