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예 : 유럽 7월 1차 판타지)
rn동유럽 스페셜 2월 1차
rn
rn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rn부모님 없이 처음으로 다녀오는 해외여행인데 안전하면서도 자유로운 세미패키지 여행을 알아보다 여기트래블이 좋은 것 같아서 신청했습니다
rn
rn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rn
rn
rn1) 환전: 현금 40만 원 카드 50만 원 정도
rn
rn
rn2) 여행경비: 100만 원 조금 안 들었던 것 같은데 쇼핑 많이 하실 분들은 더 챙겨가야 하실 것 같아요
rn
rn
rn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rn
rn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캐리어 22키로 큰 거 하나, 가방 큰 거 하나 (개인적으로 가방은 작은 거 하나 더 들고 다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rn2) 옷: (예: 반팔3개, 셔츠 2개, 잠옷, 슬리퍼 등) 상하의 각각 3-4벌씩, 잠옷 상하의 각각 2벌, 슬리퍼 한 켤레
rn3) 추천 여행 준비물
웬만한 것들은 여행사에서 다 알려주는데 그거 챙겨가시면 됩니다
rn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rn
rn
그냥 모든 도시가 걸어다니는 관광지이자 명소입니다! 너무 예뻐요!
음식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살크업 하고 왔습니다...^^
그냥 팀장님께서 도시마다 맛집 추천 리스트 보내주시는데 그냥 거기 중에서 끌리는 데 가시면 돼요
슈니첼이랑 굴뚝빵은 꼭 드세요!
그리고 겨울에 가신다면 빈 시청사 앞에서 스케이트 타시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할슈타트 전망대도 꼭 가세요! 안 갔으면 후회할 뻔ㅜㅜ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 헝가리는 우버택시가 안 되고 볼트택시만 된다, 트래블월렛이랑 연동 안 되는 atm이 생각보다 많다, 우리나라와 짜잘한 문화차이가 좀 있다, 프라하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 못 본게 아쉽다(한국보다 훨씬 저렴함)
rn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rn
rn1) BEST 1: 할슈타트(그 유명한 알프스 산맥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한국에선 보기 힘든 기막힌 자연)
rn2) BEST 2: 비엔나(그냥 갓 bb)
rn3) BEST 3: 부다페스트(관광명소들이 가까운 거리에 붙어 있어서 걸어다니기 편했다. 사람들도 친절)
rn4) 기타(더 있다면 마음껏 소개해주세요:))
rnrn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rn부모님 없이 처음으로 가는 해외여행이었는데, 표지은 팀장님께서 정말 여행 도중 저에게 엄마와도 같은 존재였어요! 모르는 거 있으면 바로바로 답해 주시고 밥이랑 간식도 몇 번 사 주시고 감동ㅜㅜ 팀장님만 믿고 따르면 정말 알차고 즐거운 여행 되실 거예요! 그리고 인터넷이라 실명은 말 못하지만 저 많이 도와주고 여행 같이 다녀 준 조원분들, 언니들한테도 너무너무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rn
rn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rn
rn











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