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3월 1차

이름 임인영 이메일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nrnrnrn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예 : 유럽 7월 1차 판타지)

rn
rn

미서부 퍼펙트 3월 1차

rn
rn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rn
rn

입사를 앞두고 장기간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는 지금뿐이다! 라는 생각에 친구랑 여행을 계획하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이라는 큰 나라를 자유여행으로 가기에는 저희가 해야할 일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마음편하게 가자는 생각으로 세미패키지인 여기트래블을 선택했습니다!

rn
rn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rn
rn
rn1) 환전: 600달러

환전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요. 미국에서 현금 안되는 경우를 경험하지 않았어요 ㅠㅠ 현금이 필요한 경우는 조원들이랑 정산할 때만 필요했습니...다..ㅜㅜㅜ 환전은 최소한으로 해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트래블월렛 카드에 1000달러 환전해서 사용했습니다.
rn
rn
rn2) 여행경비:rn
rn항공권 136만원 + 여기트래블 신청금액 284만원 + 기타(투어, 공연, 유심, 쇼) 50만원 + 가서 쓴 금액(환전 포함) (쇼핑 포함) 170만원

rn
rn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rn
rn1) 캐리어 크기 및 짐 개수: 28인치 캐리어 1개 + 백팩 1개


rn2) 옷: (예: 반팔3개, 셔츠 2개, 잠옷, 슬리퍼 등)

진짜... 옷..... 3월에 가시는 분들은 겨울 옷 30% 봄 옷 70% 챙겨가십시오.. 저는 날씨가 더울 줄 알고 겨울 옷은 달랑 패딩 하나랑 니트 하나 챙겼는데 단벌신사 되었습니다..... 캐년, 요세미티가 엄청 춥습니다... 그리고 샌프란도 춥습니다.. 그리고 LA도 춥습니다.. 안추운 곳이라고는 라스베가스뿐.. 꼭 옷 잘 배분해서 가져가세요.........ㅜㅜㅜㅜ 

슬리퍼는 매우 필요합니당. 숙소 안에서 신발을 신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요!

아! 그리고 한식! 한식을 진짜 많이 챙겨갔는데(컵라면 10개 햇반 6개 등) 조원들과 먹은 컵라면 6개를 제외하곤 결국 숙소에 다 버리고 왔습니다...ㅜㅜ 한식은 많이 가져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먹을 수 있는 날은 캐년에서 하루 정도? 일 것 같아서 컵라면 한 3개 정도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rn3) 추천 여행 준비물
* 라면포트! 아주 중요합니다~~~ 라면포트가 없으면 라면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간혹가다 숙소에 뜨거운 물이 나오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이 더 많기 때문에 라면포트 조원들과 상의해서 1개는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연고와 밴드!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저녁에 숙소에 와보면 어딘가는 까져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럴 때 착! 하고 붙일 밴드와 연고가 필요해용

* 감기약! 생각보다 날씨가 춥기때문에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았어요. 

* 전기장판! ㅋㅋㅋㅋ 제 룸메가 들고왔던데 정말 추천합니다. 여행용 전기장판은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요. 3월이라도 생각보다 아니 많이 추운데 라디에이터를 틀면 너무 건조해서 잘 안틀게 되더라고요 ㅠㅠ 그럴 때 전기장판이 아주 도움이 됩니다요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rn
rn

<샌프란시스코>

* 팰리스 오브 파인아츠

너무너무 예뻐요! 궁전에 온 듯한 느낌도 들고 아주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마마스 

브런치카페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

 

<라스베가스>

* 고든 램지 버거

맛도리입니다! 추천!

 

 <LA>

* 게티센터

트램타고 올라가는 길이 너무 예뻤어요! 그 트램 안에서 나오는 음악이랑 찰떡이었숩니다. 미술작품에 관심이 없어도 가보는 걸 추천!

(게티센터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rn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rn
rn1) BEST 1: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는 정말,, 최고의 도시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여러분 그리고 매직 마이크 쇼 꼭 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호텔 쇼들도 굉장히 좋았어요 특히 미라지 호텔 화산쇼,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너무 예뻤습니다.

아! 그리고 라스베가스 사인에서 사진 찍고 싶으신 분들은 아침 일찍 산책할 겸 가서 찍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줄이 너무 길어요ㅜㅜㅜ 

 

rn2) BEST 2: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은 너무 예뻤어요! 팰리스 오브 파인아츠도 굉장히 예뻤고, 페인티드 레이디스 공원도 굉장히 예뻤답니당ㅎㅎ

그리고 샌프란은 유니언스퀘어만 아니면 치안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혼자 산책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는데요! 이거 정말 추천드립니당 주변에 아무 파크나 한바퀴 돌고 커피 한 잔 딱 마시면 행복 그 자체입니다~


  

 

3) BEST 3: LA

 

 

 

 

LA에서 간 곳 중에 UCLA가 제일 좋았습니당 그 나라의 대학교를 걷는게 그냥 행복하고 좋았어요! UCLA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산타모니카 비치도 너무 좋았어요 사실 베니스 비치가 더 좋다고 하던데 저는 베니스 비치는 시간 상 가지 못했지만 산타모니카 비치도 매우 좋았숩니당

 

 

 

rn4) 기타(더 있다면 마음껏 소개해주세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여기 추천드립니다! 저희 조는 6명이 다 같이 투어를 신청해서 하루를 통으로 조슈아에서 보냈는데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슈아까지 가는 길은 좀 멀지만 도착하면 조슈아 트리도 보고 밤하늘 별도 보고 사진도 찍고 조원들이랑 불멍하면서 식사하면 그냥 최고입니다~~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rn1조 오라방들 진영이 현비니 너무너무 고마웠어유 정말 믿기 힘들겠지만 나는 낯을 많이 가리는 사람입니다... 오빠들과 진영이가 편안하게 대해주지 않았더라면 나는 조원들과 친해지지 못했을거에요.. 당신들은 참 좋은 사람입니다.......It's true.... 알라븅.... 

 

룸메인 예쓰리 선미 너무너무 고마웠엉! 룸메 잘 만나는 것도 참 복인데 나는 복이 많은 사람이었나봐! 

 

김동민 팀장님! 여행지 도착하기 전에 항상 날씨 올려주시고 맛도리 집들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장님 덕분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할 수 있었습니다! 
rn
rn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rn
rn

 








 

rn